반응형

삼립 죽 간편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삼립 죽 간편식이 가성비가 좋은지

알 수 있으실꺼예요 (내돈내산)

삼립 죽 및 간편식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삼립 잇츠 죽

빚은 영양삼계죽


국내산쌀로 만들었고

닭가슴살 육수 김깨토핑 참기름

그리고 일회용 스푼이 들어있어요

 

티몬에서 행사하길래 사봤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를 보니까

1개당 3500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냉장죽 이라서

신선도가 남다를꺼 같았고

퀄리티도 괜찮을꺼 같다는

기대감에 주문해 보았어요

 

죽은 사놓으면 아프거나

입맛 없을 때 어떻게든

쓸모가 있기는 하더라고요

 

 

 

 

 

 

 

HACCP 인증마크 있으면 일단 안심이고요

간단하게 냉장보관을 하면 됩니다

냉장보관 치고는 유통기한도 괜찮은거 같았어요

한 달 안에는 먹겠지모 ...

간편식 조리법은 간단 그 자체 입니다

 

 

전자렌지에 1분 30초를 돌리기만

하면 간단식사 죽이 완성 됩니다

 

 

 

 

 

 

 

햇반보다 더 큰 사이즈예요

이것만 먹어도 든든할꺼 같습니다

양반죽 보다 양이 훨씬 많아요

 

참기름과 김깨 토핑 그리고

일회용 스푼 구성 !

 

집에서 비상식량 아침식사로

구비해 두셔도 좋겠지만

회사가서 간단하게 먹기에도

괜찮을거 같아요

일단 설거지 꺼리가 안나와서

편하긴 하겠네요 ㅋㅋㅋㅋ

 

 

 

 

다 뜯지말고 점선까지만

살짝 뜯어서 터지지 않도록

숨구멍만 내준 다음에

전자렌지 조리하면 됩니다

 

 

 

 

 

 

이까지만 뜯어 줍니다

따로 그릇에 옮기란 말이 없었으니

전자렌지 전용 용기이겠져?

믿고 돌려야지 ㅋㅋㅋㅋ

 

 

 

 

 

한 그릇으로 끝내는 간단식사 추천

이기 때문에 영양정보는 한 번

살펴봐야 겠어요

 

나트륨 33% 탄수화물13% 지방8% 단백질 15%

 

나트륨이야 뭐

우리나라 사람들이 워낙 짜게 먹으니

저 정도는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ㅋㅋㅋ

라면 덕후는 나트륨에 무감각한 편 ...

 

나머지 영양소들이 어느정도

충족되는거 같아 보이니

간단식사 대용으로 추천 드려요 !

 

 

 

 

 

5개인가 샀는데

먹다보니 맛있어서 두 그릇 먹음

유통기한 전에 다 먹을꺼 같아요

 

 

 

 



 전자렌지만 있으면 되니까


어쩌면 컵라면 보다 훨씬 더


조리가 쉽다고 볼 수 있겠네요.




 

 

 

 

전자렌지에서 1분 30초 동안

조리가 된 후 나온 모습입니다

그저 비닐을 뜯고 나서

챔기름과 김가루를 솔솔 둘러주면

간단식사 완성 ~!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햇반 용기보다 좀 더 깊음)

비쥬얼도 꽤 괜찮아 보입니다

 

 

 

 

 

 

특히 마지막에 가미한

참기름과 김가루 향내가 폭발 !!

이걸 어떻게 참아 ...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이예요

간단 아침식사로도 좋고

아플 때 식사로도 삼립 죽 괜찮네요

무엇보다도 인스턴트 같은 느낌이

별로 없어서 좋더라고요

 

 

 

 

 

 

맛있어서 바로 한 그릇 더 추가요

냄새 맡고 동생이 나와서

같이 먹기로 합니다 ㅋㅋㅋ

 

 

 

 

 

 

참기름 김깨토핑은

무조건 뿌려 주세요

훨씬 더 깊은 맛을 주거든요

 

 

 

 

 

 

본죽 부럽지 않아요

사러 나가는 수고스러움이 없어서

편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좀 더

쟁여놔야 할꺼 같아요

 

 

 

 

 

 

찢어진 살코기도 씹히는게

생각보다 완성도 만족도가 높아요

 

삼립쇠고기버섯죽

전복새우죽도 있던데

다른 맛으로도 사봐야 겠어요

 

삼립이 호빵 찐빵으로 유명하지 않나여?

삼립잇츠라고 해서 즉석식품 시장에서도

좋은 제품을 많이 내주길 기대해 봅니다

 

간단식사 삼립 죽 추천 드려요!

 

 

 

 

삼립 죽 및 간편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답방은 꼭 갈께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