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면 불타는 닭창고 꼬꼬아찌 두번째 이야기

서면 맛집 불타는 닭창고 (꼬꼬아찌 두번째 이야기)

오랜만에 친구 만나는 날에 서면으로 달려나갔습니다. 여전히 사람은 미어터지고 줄서는 곳도 많더군요. 코시국인 만큼 우선순위는 맛이 아닌 사람 없고 조용한 곳으로 선택 하고자 했죠. 내부는 엄청 넓은데 손님이 없어 보여서 고민않고 들어 갔어요. 불타는 닭창고라는 상호명도 맘에 들었어요. 불맛나는 닭요리를 거절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서면 불타는닭창고 내부

서면 불타는 닭창고 내부 모습

저희가 가운데 즈음 앉았으니 안쪽에도 좌석이 더 있다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요리는 안에서 조리되서 나오는데 후드가 설치되어 있네요. 옷에 냄새 벨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손님이 많이 없더라고요. 여기 위치는 가게가 자주 바뀌는데 항상 손님이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ㅠ 앞으로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

 

 

기본 안주

기본안주는 깔꼼하게 치킨무, 과자, 양배추 샐러드가 나옵니다. 치킨집에서는 필수로 나와야 하는 구성이죠.

 

 

숯불 양념 바베큐 대자 2만원

저희는 숯불양념바베큐 大자로 주문했습니다. 1차였기 때문에 간단하게? 먹기로 하고 메인 메뉴를 주문 했어요. 양념 또는 소금 중에 선택하면 되는데요. 반반메뉴도 있습니다. 양념 같은 경우에는 맵기 선택이 가능해요. 저희는 보통맛으로 했는데 적당히 달달매콤해서 딱 먹기 좋았어요.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수준 입니다. 꼬꼬아찌 하면 라면사리 아니겠어요? 라면 사리도 추가로 주문(2000원)을 했는데요. 여자 4명이서 이렇게 먹었는데 양이 꽤 많았어요. 대자 사이즈 가격 20,000원 입니다.

 

 

 

계란찜 정말 맛있었어요! 먹다가 찍어서 이상하게 나왔지만ㅠ 처음 나올 때는 엄청 풍성하게 나와서 비쥬얼도 훌륭하답니다. 매운거 먹을 때 계란찜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꼭 같이 주문하시길 추천 드려요!

 

 

셀프주먹밥 또한 무조건 주문이지요. 매운 음식과 꼭 함께 먹어야할 필수 사이드 메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짭조름한 김가루와 매요네즈 그리고 단무지까지... 조물조물 만들어서 같이 먹긔 ♥

 

 

서면 맛집 꼬꼬아찌

라면사리와 양념이 고루 잘 무쳐져 있고요. 쫀득한 식감이 시간이 지나도 오래 남아 있습니다. 사리 덕후는 행복합니다.

 

더 행복한건 떡사리죠.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기본으로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고기반 떡반 ㅎㅎ 떡사리가 들어있는 음식들은 항상 아쉬운듯이 먹고는 하는데 서면 맛집 불타는 닭창고에서는 떡은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겠네요. 원래 떡구이양념이 떡볶이 보다 더 맛있는 법!

 

 

 닭고기는 순살 입니다. 뼈로도 주문 가능한데요. 웬만해선 뼈닭을 먹는 편이지만 꼬꼬아찌에서는 이야기가 달라지죠. 달콤매콤 쫜득한 살코기를 즐기기 위해서 순살로 주문을 했는데... 버릴게 하나도 없으니 양이 엄청 많았어요.


 

사리 완전 미쳤네요. 후루룩찹찹 안주로도 너무 좋아요. 짭쪼롬해서 자꾸만 땡깁니다. 매운맛을 시킨다면 라면사리가 매운맛 흡수를 잘하기 때문에 입에서 불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보통맛을 먹었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면 매운맛으로 꼭 드시고 스트레스 푸는 것도 좋겠지요.



깨알 귀여움 메츄리알도 같이 춉춉춉



친구가 조물조물 만들어준 한입 사이즈의 주먹밥까지 모든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먹는게 정석이죠. 밥과 술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제대로된 서면 맛집 불타는 닭창고 추천드려요. 1차로 가면 배부르게 먹고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란찜과 주먹밥과 함께라면 부러울게 없지요. 배달도 함께 하는 것 같으니 근처에 계신다면 주문 해보세요. 후회 없을꺼예요!

 

불타는 닭창고 (꼬꼬아찌 2번째 이야기)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85번길 33

영업시간 : 15:00 - 01: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