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소식이 있어요

다행이도 아침시간에 안내려서

마음은 좀 편하달까요? ㅋㅋㅋㅋ

왜냐하면 어제 회식이었거든요

안그래도 체력이 안따라 주는데

비까지 와버리면 너무 힘들뻔 했어요

어제 회식 2차로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 입니다

 

 

 

 

 

1차는 홍소족발에서 먹고

2차는 거하게 양곱창 먹으러 갑니다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장소를 이렇게 정했다지요 ㅋㅋㅋ

서면양곱창맛집 A6 같은 경우에는

저의 오랜 단골이기도 합니다

문화양곱창에서도 꽤 유명했었는데

따로 이렇게 가게를 얻어서 영업을 하고 있어요

연기 자욱한 서면 문화양곱창 보다

좀 더 쾌적한 환경이라고나 할까요?

 

 

 

 

서면 양곱창 가격

 

너무 비싸죠 ㅠㅠ

그렇기 때문에 법카찬스 쓸 때

꼭 와야 하는 곳입니다 ㅋㅋㅋ

1차로 오면 정말 가격이 ㅎㄷㄷ 할지도 몰라요

적당히 조절해 가면서 먹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메뉴는 단 2가지 입니다

특양과 모듬

모듬은 1인분 가격 17000

특양 1인분 가격 22,000

 

특양은 별도로 단품 주문이 가능하지만

대창 소창 염통과 같은 부속물들은

따로 메뉴판에 기재되어 있지는 않아요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을 꼽자면

주먹밥 입니다

 

신김치 갓김치로 만든 주먹밥의 맛을

잊지 못해서 계속 찾게 되는거 같아요

 

 

 

 

원산지 확인하고 가실게요~

 

특양은 호주

나머지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양곱창 같은 경우에는 청정우라면

수입산을 더 높게 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모님 등산을 좀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등산 사진을 매장에 전시해 놓으셨더라구요

넘나 귀여우심 ㅋㅋㅋㅋ

 

 

 

 

 

내부는 이러합니다

테이블은 총 3개 인데요

넓은 테이블로 가스불은 총5개 가동 중입니다

미리 예약만 하신다면

이 가게 모두 점령 가능하겠죠?

 

가운데서 드시고 계셨던 손님들

저희 때문에 제일 안쪽으로 자리 옮겨 주셨어요

너무 천사 ㅠㅠ

 

인원이 많다면 미리 예약하는 센스가

꼭 필요합니다

 

 

 

 

 

모듬 3인분

마늘 소스에 제대로 버무려진

양곱창 너무 사랑합니다

 

 

 

 

 

굽는 걱정은 전혀 안해도 되는거 아시죠?

직원 분께서 손수 다 구워 주십니다

굽기 장인이시니 굽는 타이밍 정도 모든게 완벽하셔요

혹시나 탈까봐 집게 잡았는데

뒤집을 타이밍이 아니었습니다 ㅋㅋㅋ

마이 미스테이크

 

이모님이 아직 뒤집으면 안된다

내가 다 해줄테니까 신경 안써도 된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 때 부터 안심하고

먹는 것에만 집중하기 시작 했습니다

 

 

 

 

파릇파릇한 쌈채소들도 내어주시고요

장아찌도 나옵니다

하지만 우리한테 야채 따윈 중요하지 않죠

양곱창 먹을 배도 모자라니까요 ㅋㅋㅋ

 

 

 

 

 

비쥬얼도 그렇지만

구워지는 냄새 때문에 너무 참기 힘들었어요

지방 타는 고소한 냄새~~

적어도 맛있는 냄새 만큼은

삼겹살을 이길 것만 같아요

 

먹는 데도 순서가 있습니다

먼저 익는 순서대로

염통 > 특양 > 소창 > 대창

순으로 먹으면 좋아요

 

뭐 이모님이 알아서 다 익은 고기를

각자 소스에 올려 주시니까

뇸뇸뇸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이런 부속물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좋아한다는 특양 입니다

양곱창 입문자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부위지요

 

기름기가 적고 고기 식감이랑 비슷해서

거부감없이 잘 먹을 수 있어요

엄청 고소한 맛이 특징이예요

 

비싸서 문제지 ㅋㅋㅋㅋㅋ

 

 

 

 

 

마성의 양파 땡초 양념

푹 담궈서 먹으면 더 맛나요

기름을 씻어낸다는 느낌으로 먹어도 좋아요

나중에 기름이 굳어서 가끔씩 현타오지만

그래도 이 맛을 놓칠 순 없어요~~

 

 

 

 

 

추가 주문 했습니다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이겠지요

한 판으로는 정말 술 안주로도 모자라요

 

 

 

 

 

적당한 타이밍에 내어주신 주먹밥

 

퀄리티가 어마어마 하죠?

직접 야무지게 조물조물 말아서

김치를 둘렀습니다

 

신김치 별로 안좋아하는데

너무 새콤하게 잘 익었더라구요

이걸로 마지막 안주로 끝내면 최고지요

 

 

 

 

 

단독으로 먹는 것 보다

이렇게 주먹밥 위에

양곱창 뙇 올려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예요 !

 

역시 마무리는 탄수화물로 해야 된다면서~~

 

구이도 워낙 맛있었지만

저는 주먹밥이 계속 생각나서

또 가게 될꺼 같아요 !!

 

 

                                            

A6양곱창

 

부산진구 중앙대로 691번길 43

051-805-1778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